title

시각장애인을 위한 홈페이지 사용 안내

  • 홈페이지를 이용하실 때는 홈페이지의 헤딩간 이동을 이용하시면 편리합니다.
  • 키보드의 탭키를 이용하시면 링크간의 이동이 가능합니다.
  • 다음의 컨텐츠 바로가기 메뉴를 통해서 원하시는 정보로 쉽게 이동이 가능합니다.

홈&사이트맵

  • 메인페이지로
  • 등교하기
  • 회원가입
  • 사이트맵
  • 팝업존

메인 플래시영역

서브플래시

학교운영위원회 통신문

글읽기

제목
[일반] 2018학년도 제2회 양산초등학교 학교운영위원회(임시회) 개최 공고
이름
류영아
작성일
2018-07-11


공고 제2018-33

    

2회 양산초등학교 운영위원회(임시회) 개최 공고


양산초등학교 학교운영위원회 운영 규정 제13조에 의하여 아래와 같이 제2회 학교운영위원회(임시회) 개최를 공고합니다


1. 일 시 : 2018719일 목요일 15~

2. 장 소 : 양산초등학교 운영위원회 회의실

3. 안 건

  가. 2018학년도 학교급식경비 지원단가 변경()

  나. 2018학년도 양산초등학교회계 세입세출 예산(2차추경)()

   . 2018학년도 양산초등학교발전기금운용계획서 변경()

4. 참고사항: 학부모, 교직원, 지역인사, 학생 방청 가능



2018710

 

양산초등학교운영위원회위원장

 


 


양산초등학교가 창작한 [일반] 2018학년도 제2회 양산초등학교 학교운영위원회(임시회) 개최 공고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나도한마디

나도한마디

다음글
2018학년도 제2회 학교운영위원회(임시회) 결과 공개
/ 류영아
2018학년도 제2회 양산초등학교운영위원회(임시회) 개최에 따른 결과를 붙임과 같이 공개 합니다. 1.개최일시: 2018년 7월19일 (목요일) 15시 2. 개최장소: 본교 운영위원회실 3. 의안 : 1) 2018학년도 학교급식경비 지원 단가 변경(안)- 원안가결 2) 2018학년도 양산초등학교회계 세입.세출 예산(2차 추경)(안)- 원안가결 ..
이전글
2018학년도 제1회 학교운영위원회 회의결과 및 회의록 공개
/ 최보라
2018학년도 제1회 학교운영위원회 회의결과 및 회의록을 다음과 같이 공개하고자 합니다.붙임 1. 학교운영위원회 회의록 1부. 2. 학교운영위원회 회의결과 1부. 끝.

정책 및 학교홈페이지정보 영역

학교알리미

학교정보공시 학교알리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