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tle

시각장애인을 위한 홈페이지 사용 안내

  • 홈페이지를 이용하실 때는 홈페이지의 헤딩간 이동을 이용하시면 편리합니다.
  • 키보드의 탭키를 이용하시면 링크간의 이동이 가능합니다.
  • 다음의 컨텐츠 바로가기 메뉴를 통해서 원하시는 정보로 쉽게 이동이 가능합니다.

홈&사이트맵

  • 메인페이지로
  • 등교하기
  • 회원가입
  • 사이트맵
  • 팝업존

메인 플래시영역

서브플래시

학교운영위원회 통신문

글읽기

제목
[일반] 2018학년도 제2회 학교운영위원회(임시회) 결과 공개
이름
류영아
작성일
2018-07-25


2018학년도 제2회 양산초등학교운영위원회(임시회) 개최에 따른 결과를 붙임과 같이 공개 합니다.


   1. 개최일시: 2018년 7월 19일 (목요일) 15시

   2. 개최장소: 본교 운영위원회실

   3. 의안  :       

         1) 2018학년도 학교급식경비 지원 단가 변경(안) - 원안가결

         2) 2018학년도 양산초등학교회계 세입.세출 예산(2차 추경)(안)- 원안가결

         3) 2018학년도 양산초등학교발전기금운영계획서(변경)(안)- 원안가결


붙임  1. 회의록 1부.

        2. 심의결과 1부. 

양산초등학교가 창작한 [일반] 2018학년도 제2회 학교운영위원회(임시회) 결과 공개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나도한마디

나도한마디

다음글
2018학년도 제3회 양산초등학교 운영위원회(임시회) 개최 공고
/ 학교관리자
공고 제2018-40호제3회 양산초등학교 운영위원회(임시회) 개최 공고양산초등학교 학교운영위원회 운영 규정 제13조에 의하여 아래와 같이 제3회 학교운영위원회(임시회) 개최를 공고합니다1. 일 시 : 2018년 10월 16일 화요일 15시 ~2. 장 소 : 양산초등학교 운영위원회 회의실3. 안 건 가. 2019학년도 추천 검(인정) 도서 ..
이전글
2018학년도 제2회 양산초등학교 학교운영위원회(임시회) 개최 공고
/ 류영아
공고 제2018-33호제2회 양산초등학교 운영위원회(임시회) 개최 공고양산초등학교 학교운영위원회 운영 규정 제13조에 의하여 아래와 같이 제2회 학교운영위원회(임시회) 개최를 공고합니다1. 일 시 : 2018년 7월 19일 목요일 15시 ~ 2. 장 소 : 양산초등학교 운영위원회 회의실 3. 안 건 가. 2018학년도 학교..

정책 및 학교홈페이지정보 영역

학교알리미

학교정보공시 학교알리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