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tle

시각장애인을 위한 홈페이지 사용 안내

  • 홈페이지를 이용하실 때는 홈페이지의 헤딩간 이동을 이용하시면 편리합니다.
  • 키보드의 탭키를 이용하시면 링크간의 이동이 가능합니다.
  • 다음의 컨텐츠 바로가기 메뉴를 통해서 원하시는 정보로 쉽게 이동이 가능합니다.

홈&사이트맵

  • 메인페이지로
  • 등교하기
  • 회원가입
  • 사이트맵
  • 팝업존

메인 플래시영역

서브플래시

학교운영위원회 통신문

글읽기

제목
[일반] 2020학년도 제4회 학교운영위원회(임시회-긴급)심의 결과 보고
이름
학교관리자
작성일
2020-08-21


2020학년도 제4회 학교운영위원회(임시회-긴급)심의 결과를 붙임과 같이 공개합니다.

1. 개최일시및장소:2020.8.19.(수)15:30~  3층 제2과학실

2. 의안: 안건처리 결과 목록 참고

붙임 1. 제4회 학교운영위원회 안건처리 결과 목록 1부.

       2. 제4회 학교운영위원회 심의결과            각1부.

       3. 제4회 학교운영위원회 회의록                  1부.  끝.

양산초등학교가 창작한 [일반] 2020학년도 제4회 학교운영위원회(임시회-긴급)심의 결과 보고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나도한마디

나도한마디

다음글
2020년도 제5회 양산초등학교운영위원회(임시회-긴급)개최 공고
/ 학교관리자
공고 제2020-46호 제5회 양산초등학교 운영위원회(임시회-긴급) 소집 공고 양산초등학교 학교운영위원회 운영 규정 제13조에 의하여 아래와 같이 제5회 학교운영위원회 개최를 코로나19확산으로 비대면 네이버밴드로 진행하고자 합니다. 1. 일시: 2020년 9월 3일 목요일 15시 30분~ 2. 장소: 비대면 ..
이전글
2020년도 제4회 양산초등학교운영위원회(임시회-긴급)개최 공고
/ 학교관리자
공고 제2020-45호 제4회 양산초등학교 운영위원회(임시회-긴급) 소집 공고 양산초등학교 학교운영위원회 운영 규정 제13조에 의하여 아래와 같이 제4회 학교운영위원회 개최를 공고합니다. 1. 일시: 2020년 8월 19일 수요일 15시 30분~ 2. 장소: 양산초등학교 3층 제2과학실 3. 의안: ..

정책 및 학교홈페이지정보 영역

학교알리미

학교정보공시 학교알리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