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tle

시각장애인을 위한 홈페이지 사용 안내

  • 홈페이지를 이용하실 때는 홈페이지의 헤딩간 이동을 이용하시면 편리합니다.
  • 키보드의 탭키를 이용하시면 링크간의 이동이 가능합니다.
  • 다음의 컨텐츠 바로가기 메뉴를 통해서 원하시는 정보로 쉽게 이동이 가능합니다.

홈&사이트맵

  • 메인페이지로
  • 등교하기
  • 회원가입
  • 사이트맵
  • 팝업존

메인 플래시영역

서브플래시

학교운영위원회 통신문

글읽기

제목
[일반] 2020년도 제5회 양산초등학교운영위원회(임시회-긴급)개최 공고
이름
학교관리자
작성일
2020-08-31


공고 제2020-46

        

5회 양산초등학교 운영위원회(임시회-긴급) 소집 공고

 

양산초등학교 학교운영위원회 운영 규정 제13조에 의하여 아래와 같이 제5회 학교운영위원회 개최를 코로나19확산으로 비대면 네이버밴드로 진행하고자 합니다.

 

1. 일시: 202093일 목요일 1530~

2. 장소: 비대면 네이버밴드 회의 진행

3. 의안:

1) 2020학년도 학생승마체험교실 신청 여부()

2) 2020학년도 양산초등학교병설유치원 학사일정 변경 건

- 학부모의견수렴 취합후 당일 네이버밴드로 공고함.

 

4. 참관안내: 학교운영위원회 회의에 참관하실 분은

양산초교육행정실 031-378-5861로 미리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2020831

   

    

양산초등학교운영위원회위원장

양산초등학교가 창작한 [일반] 2020년도 제5회 양산초등학교운영위원회(임시회-긴급)개최 공고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나도한마디

나도한마디

다음글
제5회 학교운영위원회(임시회-긴급)심의결과 홍보
/ 학교관리자
제5회 학교운영위윈회(임시회-긴급)에서 심의되어 이송된 안건에 대하여 붙임과 같이 학교홈페이지에 게재하여 학부모님께 공개하고자 합니다.가. 일시: 2020년 9월 3일(목요일) 15:30분~나. 장소: 코로나19확산으로 비대면 네이버밴드로 회의진행다. 붙임 1. 2020년도 제5회 학교운영위원회 안건처리 결과 목록1 부. 2. 20..
이전글
2020학년도 제4회 학교운영위원회(임시회-긴급)심의 결과 보고
/ 학교관리자
2020학년도 제4회 학교운영위원회(임시회-긴급)심의 결과를 붙임과 같이 공개합니다.1. 개최일시및장소:2020.8.19.(수)15:30~ 3층 제2과학실2. 의안: 안건처리 결과 목록 참고붙임 1. 제4회 학교운영위원회 안건처리 결과 목록 1부. 2. 제4회 학교운영위원회 심의결과 각1부. 3. 제4회 학교운영위원회 회의록 1부. 끝.

정책 및 학교홈페이지정보 영역

학교알리미

학교정보공시 학교알리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