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tle

시각장애인을 위한 홈페이지 사용 안내

  • 홈페이지를 이용하실 때는 홈페이지의 헤딩간 이동을 이용하시면 편리합니다.
  • 키보드의 탭키를 이용하시면 링크간의 이동이 가능합니다.
  • 다음의 컨텐츠 바로가기 메뉴를 통해서 원하시는 정보로 쉽게 이동이 가능합니다.

홈&사이트맵

  • 메인페이지로
  • 등교하기
  • 회원가입
  • 사이트맵
  • 팝업존

메인 플래시영역

서브플래시

학교운영위원회 통신문

글읽기

제목
[일반] 2020년도 제6회 학교운영위원회(임시회-긴급) 개최 공고
이름
학교관리자
작성일
2020-11-18


공고 제2020-47

 

6회 양산초등학교 운영위원회(임시회-긴급) 개최 공고

 

양산초등학교 학교운영위원회 운영 규정 제13조에 의하여 아래와 같이 제6회 학교운영위원회(임시회) 개최를 공고합니다.

 

1. 일시: 20201125일 수요일 15~

2. 장소: 본교3층 제2과학실

(코로나19 상황에 따라 비대면회의로 전환할 수 있음)

3. 안건

1) 2021학년도 방과후학교 운영계획()

2) 2021학년도 영재학급 설치계획()

3) 2021학년도 교육과정 운영계획()

4) 2020학년도 세입·세출 예산(3차 추경)()

 

4. 참관안내: 코로나19 상황에 따라 회의 전일 또는 당일 비대면 회의로 전환될 수 있으므로 학교운영위원회 회의에 참관하실 분은

양산초교육행정실 031-378-5861로 미리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20201118

 

양산초등학교운영위원회위원장

양산초등학교가 창작한 [일반] 2020년도 제6회 학교운영위원회(임시회-긴급) 개최 공고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나도한마디

나도한마디

다음글
2020년도 제6회 학교운영위원회(임시회) 심의결과
/ 학교관리자
2020년도 제6회 양산초등학교운영위원회(임시회)에서 심의된 안건에 대하여 붙임과 같이 공개합니다. 붙임 1. 2020년도 제6회 학교운영위원회 안건처리 결과 목록 1부. 2. 2020년도 제6회 학교운영위원회 심의결과 1부. 3. 2020년도 제6회 학교운영위원회 회의록 1부. 끝.
이전글
제5회 학교운영위원회(임시회-긴급)심의결과 홍보
/ 학교관리자
제5회 학교운영위윈회(임시회-긴급)에서 심의되어 이송된 안건에 대하여 붙임과 같이 학교홈페이지에 게재하여 학부모님께 공개하고자 합니다.가. 일시: 2020년 9월 3일(목요일) 15:30분~나. 장소: 코로나19확산으로 비대면 네이버밴드로 회의진행다. 붙임 1. 2020년도 제5회 학교운영위원회 안건처리 결과 목록1 부. 2. 20..

정책 및 학교홈페이지정보 영역

학교알리미

학교정보공시 학교알리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