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tle

시각장애인을 위한 홈페이지 사용 안내

  • 홈페이지를 이용하실 때는 홈페이지의 헤딩간 이동을 이용하시면 편리합니다.
  • 키보드의 탭키를 이용하시면 링크간의 이동이 가능합니다.
  • 다음의 컨텐츠 바로가기 메뉴를 통해서 원하시는 정보로 쉽게 이동이 가능합니다.

홈&사이트맵

  • 메인페이지로
  • 등교하기
  • 회원가입
  • 사이트맵
  • 팝업존

메인 플래시영역

서브플래시

학교운영위원회 통신문

글읽기

제목
[일반] 2021학년도 제7회 학교운영위원회 개최 공고
이름
학교관리자
작성일
2022-02-07


 
공고 제2022-2
 
7회 양산초등학교 운영위원회(임시회) 개최 공고
 

양산초등학교 학교운영위원회 운영 규정 제13조에 의하여 아래와 같이 제7회 학교운영위원회(임시회) 개최를 공고합니다.
 
1. 일시: 2022215일 화요일 1430~
2. 장소: 본교3층 제2과학실
(코로나19 상황에 따라 비대면회의로 전환할 수 있음)
3. 안건: 2022학년도 유치원 방과후과정 운영 및 예산집행 계획()18
(붙임 안건목록 참고)
4. 참관안내: 코로나19 상황에 따라 회의 전일 또는 당일 비대면 회의로 전환될 수 있으므로 학교운영위원회 회의에 참관하실 분은
양산초교육행정실 031-378-5861로 미리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202227
 
양산초등학교운영위원회위원장
 
 
양산초등학교가 창작한 [일반] 2021학년도 제7회 학교운영위원회 개최 공고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나도한마디

나도한마디

다음글
2021학년도 제7회 학교운영위원회 심의결과 공개
/ 학교관리자
2021학년도 제7회 학교운영위원회 심의결과를 붙임과 같이 공개합니다.
이전글
2021학년도 제6회 학교운영위원회 심의결과 공개
/ 학교관리자
2021학년도 제6회 양산초등학교운영위원회(임시회-긴급)에서 심의된 안건에 대하여 붙임과 같이 공개합니다. 붙임 1. 2021학년도 제6회 학교운영위원회 안건처리 결과 목록 1부. 2. 2021학년도 제6회 학교운영위원회 심의결과 1부. 3. 2021학년도 제6회 학교운영위원회 회의록 1부. 끝.

정책 및 학교홈페이지정보 영역

학교알리미

학교정보공시 학교알리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