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tle

시각장애인을 위한 홈페이지 사용 안내

  • 홈페이지를 이용하실 때는 홈페이지의 헤딩간 이동을 이용하시면 편리합니다.
  • 키보드의 탭키를 이용하시면 링크간의 이동이 가능합니다.
  • 다음의 컨텐츠 바로가기 메뉴를 통해서 원하시는 정보로 쉽게 이동이 가능합니다.

홈&사이트맵

  • 메인페이지로
  • 등교하기
  • 회원가입
  • 사이트맵
  • 팝업존

메인 플래시영역

서브플래시

학교운영위원회 통신문

글읽기

제목
[일반] 2021학년도 제8회 학교운영위원회 개최 공고
이름
학교관리자
작성일
2022-02-25


 
공고 제2022-13
 
8회 양산초등학교 운영위원회(임시회-긴급) 개최 공고
 

양산초등학교 학교운영위원회 운영 규정 제13조에 의하여 아래와 같이 제8회 학교운영위원회(임시회-긴급) 개최를 공고합니다.
 
1. 일시: 2022228일 월요일 1030~
2. 장소: 비대면회의(ZOOM 화상회의)
3. 안건: 2022학년도 3월 새학기 방과후학교 운영()1
4. 참관안내: 비대면 회의로 개최하므로 학교운영위원회 회의에 참 관하실 분은 양산초교육행정실 031-378-5861로 미리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2022225
 
양산초등학교운영위원회위원장
 
 
양산초등학교가 창작한 [일반] 2021학년도 제8회 학교운영위원회 개최 공고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나도한마디

나도한마디

다음글
2022학년도 제13기 학교운영위원회 학부모위원 선출 공고
/ 학교관리자
2022학년도제13기 양산초등학교운영위원회 학부모위원 선출에 관하여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1. 등록장소: 양산초등학교 학부모위원선출관리위원회(본교 1층 행정실) 2. 등록기간: 2022. 3. 4.(금)~ 2022. 3. 10.(금) (09:00~16:00) 3. 구비서류: 입후보자 등록서, 개인정보수집이용 제공 동의서, 행정정보..
이전글
2021학년도 제7회 학교운영위원회 심의결과 공개
/ 학교관리자
2021학년도 제7회 학교운영위원회 심의결과를 붙임과 같이 공개합니다.

정책 및 학교홈페이지정보 영역

학교알리미

학교정보공시 학교알리미